본문 바로가기

[파리 날씨] 오늘 뭐입지? 파리 7월 날씨(파리 7월 초 여행, 파리 날씨, 파리 옷차림, 7월 7일 기준)

파리 날씨 2020. 3. 28.


◈ 여기는 니스? 최고기온 27℃, 최저기온 13℃, 습도 38%, 풍속 21km/h, 일출 05:57, 일몰 21:54

 

 

하.. 진짜 이러기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더워질꺼야 더워질꺼야 말만했었는데...

실제로 더워졌어요. 괜히 주문을 건 느낌...........................

덥습니다! 아니 뜨겁습니다!!!

 

사실 온도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고, 습도도 낮아서 불쾌한 더움은 아니지만

일단 태양볕이 뜨거워요!!!!

오만상을 찌뿌리며 걷게 되는 그런 날씨입니다.

오랜만의 햇살에 남자들은 다들 웃통을 벋고 태양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이런 날엔 보쥬광장에 가야하죠.

​비타민D를 약으로 챙겨먹는 나라가


간만에 햇빛이 강할때 어떻게 하는지 아주 잘 알 수 있는 곳입니다.​



하루종일 구름 한 점 없는 날씨가 계속 되었어요!

예보상으로는 일요일(10일)까지 계속 이렇게 지속되다

월요일부터 다시 구름끼고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옷 준비하시면 될듯해요!

다만, 햇살이 강하더라도 최저기온을 보시면 아실수 있듯이

일교차가 크고,

햇빛이 강할 뿐 온도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늘에 있으면 서늘한 날씨에요.

어제 전 바람통하는 폴리소재의 나시 원피스에 유니클로 얇은 "긴팔" 가디건 입었는데

딱 맞았어요!

가볍게 두를 가디건은 파리여행 필수품입니다.

파리에서 만나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