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 날씨] 오늘 뭐입지? 파리 6월 날씨(파리 6월 말 여행, 파리 옷차림, 6월 27일 기준)

파리 날씨 2020. 3. 28.


◈ 선선한 날씨 속 해님과 비님의 만남

최고기온 21℃, 최저기온 14℃, 습도 81%, 풍속 12km/h, 일출 05:49, 일몰 21:58

 

 

오랜만에 찾은 팔레후아얄

메종 키츠네 반값 세일을 맞이하여 들러주었습니다.

흡 사고싶은건 왜이리 많은거죠.

구경할거리도 많고 마냥 앉아서 시간보내기에도 좋기때문에

자주 찾는 공원? 정원? 입니다.

 

분수 주위 반쯤 뉘어져 있는 의자에 앉아있었더니 햇살이 너무 강렬하더라구요.

양 옆에 있는 나무 그늘 안 벤치에 앉았더니 또 너무 추웠어요.


햇빛 아래는 뜨겁고, 그늘 아래는 추웠던 날씨가 주욱 이어지다가



파리가 심심했나봐요.

세찬 비가 내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트처럼 분사되는 듯한 비가 내리다가

갑자기 태풍날 내리는 폭우처럼 내리다가

5분정도 지나서 또 해가 반짝 떳어요.

그러다가 또 비내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없습니다.

사계절옷 챙겨오시지요.

아 요즘은 그래도 겨울옷은 두고 오셔도 좋아요.

 

아직 얇은 패딩, 가죽자켓, 트렌치코트가 자주 보입니다.

저도 오늘 램스울 가디건 입었어요ㅋ

 

긴팔티+가디건+스커트(힙워머)입었는데

덥지는 않았습니다. 햇빛은 뜨겁지만 덥지는 않아요!

선선한 날씨가 주욱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볍게 걸칠 겉옷들 챙겨오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