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 날씨] 파리 4월 날씨(파리 4월 말 여행 옷, 4월 26/27일 기준)

파리 날씨 2020. 3. 26.

어머 어머 소리에 밖을 나가보았습니다.


 

응? 이게 뭐냐구요?



눈이죠!!!!!!!

 

아 놔 진짜 황당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의 파리, 눈이 내립니다.

26일, 여기저기에 내린 눈과 우박에 종말이 다가왔나보다 했는데


 

27일 오후의 보쥬광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테라스에 앉아서 햇빛 내리쬐는 봄날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면서

그냥 웃음만 났어요.

 

4월 중순에서부터 5월 초까지는 정말 말도 안되는 날씨들이 총 집합합니다.

맑음 흐림 비 눈 돌풍이 일년에 한 번 파리에서 만나 단합대회 하는듯

 

정답은 모다?

4계절 옷 다 챙겨오는 거 입니다.

아님 지갑을 두껍게! 올 겨울 옷 미리 산다 생각하고 아울렛 궈궈 하는거죠.

 

 

 

하루에도 날씨가 열두번씩 바뀌는터라 최고/최저기온 같은건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부디, 맑은 날에 오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