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 날씨] 오늘 뭐입지? 파리 7월 날씨(파리 7월 말 여행, 7월 25일 기준)

파리 날씨 2020. 3. 17.


 

◈ 춥, 최고기온 21℃, 최저기온 14℃, 풍속 21km/h, 일출 06:16, 일몰 21:38


여기는 어디? 나는 장미로 태어난 오스칼♪ 베르사이유 궁 정원입니다!
연간회원권도 만들었고, 틈만나면 와서 오스칼이 되어보렵니다ㅋ
넘 멀리서 찍어서 어떤 옷을 입었는지 모르실 것 같아​
 


 

가까이서 찍어봤습죠.

무려! 니트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말인데!!! 니트를!!!! 입었습니다. 추워요ㅠ

가끔 나 자외선이야 싶은 햇살이 비추기는 하지만 공기 자체가 차갑습니다.

거기다 바람까지 불면, 그냥 초가을이이에요ㅠ

 

프랑스가 신기하게 일기예보는 어느정도 맞습니다.

만약 최고기온이 21도 전후이다 하면 가을옷 챙겨오시지요..

참고로 오늘은 비까지 와서.......... 많이들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이번주 토요일까지 내내 흐리거나 비가올 예정입니다.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준 것은 뜨거운 햇살이 작렬하는 파리가 아닌

다소 음울한 흐린 파리이니, 넘 상심치 마시고ㅠ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시길 바래요!

댓글